HEAT SINK

Professional cooling Techniques for high power equipment

INDUSTRY

PV Inverter

태양광 인버터의 열 관리는 인버터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조건으로서 인버터 설계 시 시뮬레이션을 실시하여 방열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여러 태양광 인버터 업체와 방열기술 교류 및 제휴하며 경험을 갖춘 최적의 열 설계를 제공합니다.

ESS

ESS의 안정적 운영은 전력망의 안전에 달려 있기 때문에, 방열성능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축적된 열 설계 데이터를 통한 열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며 ESS방열판 개발과 제조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방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전·IT·통신

모든 전자기기에서의 발열은 성능과 내구성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전자기기의 발열 관리 및 해소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제조사는 제품 설계 초기부터 방열관리 및 솔루션을 계획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본사는 메인보드, CPU, 그래픽 카드, 무선 주파수 모듈 등과 같은 IT 통신 전자 제품의 방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attery Pack & Controller

많은 신재생에너지 자동차의 제조사는 중요한 동력원인 배터리 팩과 전기차의 핵심 제어장치인 Controller에 대한 연구개발을 확대하여 원가절감, 지속성, 충전속도 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고출력 방열 전문가로서 방열기술 개발에 풍부한 경험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업계 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